연약한 피부를 관리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.
피부에 순한 비누로 씻어 봅시다.
연약한 피부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피부에 순한 제품으로 씻는 것입니다.
많은 분들이 바디워시로 씻는 경우가 많은데, 일반 바디워시는 너무 자극적이어서 나쁜 세균의 침입을 막아주는 좋은 세균인 토착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.
씻을 때는 전용 비누를 사용하여 pH 밸런스를 깨뜨리지 않는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전용 비누를 구입할 수 없다면 약산성이며 피부에 순한 비누를 선택하세요.
[보습을 잘하세요.
일반적인 피부 관리 방법과 마찬가지로 섬세한 부위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.
섬세 부위의 피부는 얼굴에서 가장 얇은 부분 인 눈 주위 피부만큼 얇다고합니다.
따라서 세안 후에도 세안 후와 마찬가지로 최대한 빨리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.
섬세한 부위는 건조하면 탄력과 탄력을 잃는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 보습을 잘 유지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
냄새도 해결됩니다.
민감한 부위는 특유의 냄새가 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.
민감한 부위에서 냄새가 나는 원인은 소변이나 분비물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
습도와 온도에 의한 박테리아의 증식으로 인해 냄새가 필연적으로 발생합니다.
냄새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은 통기성이 있고 너무 꽉 끼지 않는 속옷을 선택하는 것입니다.
속옷을 잘 관리하면 모자를 벗는 순간에도 성가신 냄새를 줄일 수 있습니다.
제모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.
제모는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이지만, 최근 제모를 하는 사람들의 수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.
섬세한 부위의 털은 털이 많으면 김이 나기 쉽고 생리 중 소변과 피가 머리카락에 끼어 박테리아가 쉽게 번식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위생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.
비위생적 인 상태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섬세한 부위에서 제모하는 것이이를 관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.
부드러워 보이는 것이 불편하다면 V 라인을 다듬고 머리카락의 양을 줄이고 머리카락의 길이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.
루미브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염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제모 후 애프터 케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